[주전부리마켓] 어린시절 쥐치포 200g

8,900.00

심심풀이 간식으로 제격

107 in stock

SKU: 42e10b65-823f-4400-8d2b-d2dac0fe750d Categories: ,
Description

심심풀이 간식으로 제격 [주전부리마켓]
어린 시절 쥐치포

누군가와 마주 앉아 이야기를 나눌 때, 집에서 느긋하게 영화 한 편을 즐길 때, 늦은 밤 잠이 오지 않을 때 우리는 간단한 주전부리를 찾아요. 주전부리마켓은 이렇게 입이 심심한 순간에 꺼내 먹기에 딱 좋은 군것질거리를 만드는 브랜드랍니다. 지금 소개하는 쥐치포는 누구나 좋아할 법한 달착지근한 감칠맛과 쫀득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요. 가장 익숙하게 보는 크기와 모양으로, 그대로 먹어도 좋지만 살짝 데우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.

Kurly’s Check Point

Kurly’s Pick

어린 시절 쥐치포 ・중량 : 1봉(200g)
・조리법 :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아 30초 정도 데워 드세요.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180℃에서 3~5분 정도가 적당해요.
・유의사항 : 기기 사양에 따라 조리 시간이 상이하니 타지 않도록 확인하며 데워 드세요.

About Brand

주전부리마켓은 수년간 식품업계에 종사한 전문가가 모여, 내 가족에게도 주고 싶은 주전부리를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입니다. 어떻게 하면 우리가 일상적으로 먹는 주전부리를 더 맛있게 만들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으로부터 출발했지요. 출출할 때 먹는 가벼운 간식이지만, 한 끼 식사로도 부족함이 없도록 고민을 거듭하며 전국 각지 및 세계를 돌아다니며 좋은 상품을 발굴 및 개발합니다. ‘주전부리마켓’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제품을 선정할 때에도 연구와 내부심사를 거친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인다고 해요. 앞으로도 주전부리마켓은 일상에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자 합니다.

Application method